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헌혈하세요.
카포명 시크모던섹시
등록일 2011-03-06 조회수 18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espana
2011-03-06
뿌듯뿌듯...ㅋㅋ 전 평생 제가 b형인줄알았는데 헌혈하러갔더니 o형이라더라구요...
INETRIGGER
2011-03-06
처음 목적은 문화상품권이엇으나 ... 요새는 안주더군요 ....
봉사하는 마음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
이그드라실 연합 번창하세요~
히밤바야
2011-03-06
헌혈 10회정도...
이그드라실 항상 행복하고 번창하세요
RAinmaster
2011-03-06
전.. 헌혈 40회넘긴듯..
랜더
2011-03-06
좋은일 하시네요
올해 좋은이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