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계 입니다.
카포명 신군주
등록일 2011-03-06 조회수 172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하루의기도
2011-03-06
쩝......
내정만하는자
2011-03-06
음 ... 내용의 주된내용은 화해하자는글인데... 이 글에 말투는 덤벼보던가 라는 말투 같습니다 ... 조금 더 정중한 글이엇으면 하는 안타까움이 잇네요 ..
암튼 자검과 사계 모두 좋은방향으로 가셧으면 하네요 ㅎ
니가뭔댐
2011-03-06
머야 협박이네 이거 사과글 맞아? 참 캐스같은애 한명 추가요~
개준혁
2011-03-06
제목은 화해요청인데 내용은 협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전n막걸리
2011-03-06
abandonedsoul님도 이제 그만 저희 일에 오셔서 댓글다는 것을 자제해 주시면 안될까요? 항상 가만히 계시다가 저희 일에만 오셔서 댓글다는거 솔직히 많!이! 불편합니다.
◀ 이전 1 | 2 | 3 | 4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