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 여러연합. 여러호족분들의 협조를 구해봅니다. 2부]]
카포명 질풍의늑대
등록일 2011-03-04 조회수 269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재이비
2011-03-04
좋은 글이네요.

좀 더 즐겁게 게임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게 좋은 일이죠.
질풍의늑대
2011-03-04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공감해주시는 분들은 많이들 계시더라구요.
여러연합의 공감대가 형성되었으면 합니다.
엘엠
2011-03-04
연합서신으로
돌려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말씀에 동의합니다.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