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게임을 즐기고자 여러 연합의 협조를 구하고 싶습니다.]]
카포명 질풍의늑대
등록일 2011-03-03 조회수 506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유부남간
2011-03-04
연합전쟁 시스템이 허점이나 미진한 면이 많다고 여기기에 쓰이지 않는 것으로 앎니다. 제 생각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개인패배 조건이 너무 타이트합니다. 대규모쟁 시작하면 양진영간 에이스는 조기탈락입니다. 대규모 물량전을 감안한 시스템이 필요한데, 현 연합쟁 시스템은 굳이 연맹이 아니어도 대연합간 쟁에는 무리가 따른다 생각합니다.
백리후
2011-03-03
파태수님 이런 장문은 첨봄 ㄱㄱㄱㄱㄱㄱ
파프티마스
2011-03-03
질풍님의 열정에 경의를 표합니다.

저녁먹기 전에쓴 횡설수설 뎃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삼국지W는 삼국지 계의 시티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파프티마스
2011-03-03

막상 누구 지우겠다 계속쳐서 지울수 있는 조건이 갗춰져도 반년이상 한명만 까는 것도 근성이기 떄문에

한명을 반년이상 까면 진짜 마음도 독한 분입니다. 운좋게 그런경우가도 보통 일주일 이면

기분 풀려서 오히려 공격간거 미안하다고 하게 되더라구요. 물론 저의 경우 입니다만

세상이 그래도 사람이 사는 곳이기에 감정이 격해져 접어도 아이디 바꿔서 다시오면 되지 않겠습니까?
파프티마스
2011-03-03
개인적으로 보기엔 싸우고 힘들어서 접는 사람도

있지만 지금 체계는 존재감 있는대 끼기 싫은 사람들은 구석에 짱박혀서 혼자놀기에도 용이하고 나서고

싶은 사람들은 나설수 있는 어찌보면 자유(?)가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그게 삼국지W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와신상담의 여건도 충분하게 갗춰져 있구요. (방법은 상상)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