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사계 입니다.
카포명
신군주
등록일
2011-03-02
조회수
1673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탠디여화
X
탠디여화
2011-03-03
수고많으십니다.
지헤의나라
X
지헤의나라
2011-03-03
신군주님이 사과 전문 대변인도 아니시고.. 왜 일은 다른분이 벌려놓고 마무리는 또 다른분이 지으려고 하는건지요.
하루의기도
X
하루의기도
2011-03-03
그래도 이렇게 외게에 글을 남기시니 보기좋네요~ 사건 중재를 위해 힘쓰셨던분들 수고하셨구요~ 앞으로 사계 정말 좋은 일들로 언급되기를 저역시 희망합니다~^^
음냐졸려
X
음냐졸려
2011-03-03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노땅꺼져
X
노땅꺼져
2011-03-03
진지하게 한번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다시는 사계가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는방법.
1.캐스가 게시판에 글을 쓰지않는다.
2.신군주도 쓰지 않는다
참~ 쉽죠잉?
진지하게 한번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이글 3번이상 읽어야되!!
◀ 이전
1
|
2
|
3
|
4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