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허창에사는 뉴비인데
카포명 황씨아저씨
등록일 2011-03-02 조회수 28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ruterking
2011-03-03
허창은 사신이 맞습니다...ㅎㅎㅎ
허창에는 백호지부와 황룡지부가 있으니 빨리 오세요...^^
민간인
2011-03-02
잉여연맹노동조합[剩餘聯盟勞動組合]- The Surplusage Federation Trade Unions
허창의 연합은 아니지만 전국구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서량의동탁
2011-03-02
사신으로 오세요...!!
설명
2011-03-02
허창 사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사신이였지만 선배의 협박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출중인 1인...
노땅★카르마
2011-03-02
허창은 사신연합이죠^^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