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항복선언문입니다
카포명 감자군
등록일 2011-03-02 조회수 132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블랙사바스
2011-03-02
그간 모두 수고하셨어요.
주성재
2011-03-02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는 서로 좋은일로만나길 바라겠습니다
칼릭
2011-03-02
양측 모두 고생하셨습니다아아아아 +ㅁ +
산사태의망령
2011-03-02
비온뒤 땅이 굳어진다고들 하죠. 두 연합 모두 발전의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천기수사장자방
2011-03-02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 함깨 할 수 있는 동료로서의 위치에 있길 기원합니다.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