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캐스가 이끄는사계
카포명 리JUNG
등록일 2011-02-28 조회수 1393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탠디여화
2011-03-01
그건 우리 연맹에서 알아서 할일 님은 짜져주세요
이주사
2011-03-01
이젠 넘 심하지 않나싶다.. 사계도 그럴만하네.. 대가리니 똥이니.. 수준이... 과유불급이라했는데..참..
날빈
2011-03-01
지금 당신이 쓰는글은 진정 사계연합에 피해를 받는분들을 위해 쓰는 글입니까?
일부 유저들은 사계에 대한 의사표명도에 비해 과한 대응을 받는건 인정하지만
당신같은 무례한 사람들로 인해 애꿎은 호죽들이
과잉대응을 받는건 아닐까 문득 생각이 드네요.
날빈
2011-03-01
사계의 강경책도 그들만의 이유가 있습니다.
한 연합의 연합장과 연합의 창립멤버 되시는분들이
거센 여론에 책임을 지고 계정삭제 등으로 떠났지만
지금 이런글처럼 깍아내리기에 여념없고 돌아오는건 비아냥과 의심뿐이었죠.
리JUNG
2011-03-01
익주익주 소리 듣기 싫으면 사계연맹에서 빼버리시든지
사계가 속해 있으면 끊임없이 익주익주소리 들을껄
내말이 거짓말 같지? 잘봐 앞으로도 익주익주소리는 계속 될꺼니깐
◀ 이전 1 | 2 | 3 | 4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