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간만에 외게에 한마디올리겠습니다.
카포명 아다아닷
등록일 2011-02-27 조회수 505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폭발맨
2011-03-03
아다님이 뇌전님이셨구나 ㅇㅅㅇ
Lascivia
2011-02-28
뇌전아 화이팅...^^
제갈건담01
2011-02-28
아직도 활발이 게임중이었구만..ㅎㅎ
유랑자의쉼터
2011-02-28
위서랑 뇌전이 태양공쳇이나 놀러와
위서
2011-02-28
4차 대전때 함께 울고 웃었던 뇌전님께서 지금 힘들고 속상한 일 겪고 있는건 저 역시 마음이 아픕니다.. 하지만.. 조금만 더 릴렉스 하시고 최대한 긍정적인 방향으로 사건이 수습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비록 저는 이 사건과 관계는 없지만.. 오랜만에 본 뇌전님에 대한 반가움과 안타까움으로 한자 써봤습니다.. 무례했다면 제 무례를 용서해 주셨으면 합니다.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