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간만에 외게에 한마디올리겠습니다.
카포명
아다아닷
등록일
2011-02-27
조회수
5054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폭발맨
X
폭발맨
2011-03-03
아다님이 뇌전님이셨구나 ㅇㅅㅇ
Lascivia
X
Lascivia
2011-02-28
뇌전아 화이팅...^^
제갈건담01
X
제갈건담01
2011-02-28
아직도 활발이 게임중이었구만..ㅎㅎ
유랑자의쉼터
X
유랑자의쉼터
2011-02-28
위서랑 뇌전이 태양공쳇이나 놀러와
위서
X
위서
2011-02-28
4차 대전때 함께 울고 웃었던 뇌전님께서 지금 힘들고 속상한 일 겪고 있는건 저 역시 마음이 아픕니다.. 하지만.. 조금만 더 릴렉스 하시고 최대한 긍정적인 방향으로 사건이 수습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비록 저는 이 사건과 관계는 없지만.. 오랜만에 본 뇌전님에 대한 반가움과 안타까움으로 한자 써봤습니다.. 무례했다면 제 무례를 용서해 주셨으면 합니다.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