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언플에 현혹되지 맙시다.
카포명 랜더
등록일 2011-02-27 조회수 959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랜더
2011-02-27
사람마다 같은 글을 보고도 느낀바가 다르다고 합니다

나와 남은 어디까지나 다른 개체이기에,제 생각을 남에게 강제로 강요할 생각이 없습니다

기분 나쁘게 받아들이신분들께는 심심한 사과의 말씀 드리며

뭔가 느끼신 분들에게는 또한 작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제 글이 마음에 안드시는분들은 개인적으로 서신 바랍니다.
유부남간
2011-02-27
예로 드신 형의 인간은 멍청한건 아니라 생각됩니다. 멍청한 사람도 옳고 그른게 뭔지는 압니다. 단지, 속아 넘어갈 뿐인거죠. 아지만 말씀하신 부류의 대부분은 그걸 즐기거나 그로 인해 얻는 이득을 탐하는 형이기 때문에(감정적인 보상이던, 물질적인 보상이던, 자기 만족이던, 혹은 그냥 ㅂㅅ이던;;) 멍청하다기보다 그냥 ㅂㅅ.. ㅡ.,ㅡ
시간여행자시로
2011-02-27
일기는 일기장에 쓰시는게 ㅎㅎㅎㅎ 번창하세요~
살려주세염
2011-02-27
언플러 부캐들이 그렇게 많진 않으니 불특정 소수임 질풍가도 번창하세요~
예린
2011-02-27
게임 내에서 불특정 다수에게 훈계나 설교하는 글귀... 그닥 보기좋진 않네요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