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사계 총부연합장이라는 사람
카포명
요단강폭주기관차
등록일
2011-02-26
조회수
1095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Lascivia
X
Lascivia
2011-02-26
여긴 외게입니다..장난스러운 글 안타깝네요
캐스
X
캐스
2011-02-26
님 웃음이 사라질때까지 저 포함 단체 웨이브 들어가겠습니다.
요단강폭주기관차
X
요단강폭주기관차
2011-02-26
저 간부아닌데요 ? ㅋㅋㅋ 저 건오 나간지가 언젠데 아직도 간부란 소릴 하나요 ?ㅋ
캐스
X
캐스
2011-02-26
저는 사계 연합의 간부 입니다. 요단강님도 한 연합의 간부 이십니다. 간부에게는 대우를 해주시고 한 연합의 간부를 욕할때는 그에 상응하는 댓가를 치루셔야 될것입니다. 님이 하시는 말씀은 개인의 말이 아니라 님이 간부로 있는 연합을 대표할수 있습니다. 더이상 말이 섞이면 더욱 감정이 상할꺼 같아서 마지막으로 댓글 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기수사장자방
X
천기수사장자방
2011-02-26
이건 좋지 못한 태도임.일단 이글은 삭제하시고 서신으로 하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