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사계 총 부연합장입니다.
카포명
캐스
등록일
2011-02-26
조회수
1270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Lascivia
X
Lascivia
2011-02-26
대처가 많이 않타깝네요~항상...공격적이시네요~언젠가 부러집니다..
노땅꺼져
X
노땅꺼져
2011-02-26
★축 캐스 강림 ★
위서
X
위서
2011-02-26
조금만 릴렉스 하시고 대 연합의 부연합장으로서 아량을 보여주신다면 사계의 위상은 더욱 높아질 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이번 쟁으로 인해 반연맹이나 익주연맹이나 고사노사 연맹이나 시시한 언플에 많이 시달렸잖습니까? 하하..
위서
X
위서
2011-02-26
관계자 외이나 무례하나마 한말씀 올리겠습니다. 서로간의 오해를 풀고 화해를 할 수 있는 문제로 보이는데.. 부디.. 쟁도 끝난 마당에.. 강경책 보다는 좀 더 부드러운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하고 건방지게 한마디 해봅니다. 연합원에 대한 비판으로 캐스님도 화는 나시겠지만..
天上天下
X
天上天下
2011-02-26
연합비난이 아니라, 연합원 비판을 한 걸로 알고있습니다만.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