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네.접겠습니다.
카포명
적환
등록일
2011-02-26
조회수
2522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달솔계백
X
달솔계백
2011-02-27
좋은게 좋은거라고 사이좋게 지내요~
하루의기도
X
하루의기도
2011-02-27
캐스//캐스님 사과할 기회와 시간을 드렸다고 하셨는데.. 잘 대처 하신거 같네요.. 하지만 사과를 하지 않았다는 말은 틀리지 않았나요..? 적환님이 사과를 늦게 하셨지.. 안하신거는 아니지 않나요.... 캐스님... 단순히 게임일 뿐 입니다... 다 같이 즐기자고 하는 게임이고 한쪽의 잘못으로 다른 한쪽이 크게 해를 입었다 해도.. 이만큼 하셨으면 적환님도 벌을 충분히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서로 대화로 풀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캐스
X
캐스
2011-02-26
은혼삼조조 // 저희 연합원에게 약탈갔다고 웨이브 간것이 아니라 멀티로 언론 플레이를 하셨고 사과할 기회와 시간을 드렸지만 사과 하지 않으셔서 생긴일입니다.
랜더
X
랜더
2011-02-26
신나게 까놓고 무서우니까 사과했는데, 사과 안받아준다고 죽일놈이라고 욕하는꼴이네요.
사과 안받을꺼 무서웠으면 아예 확실하지 않은걸로 언플하지 않으셨어야죠.
모든 말과 행동에는 그 댓가가 따르는법입니다.
나즈나갈
X
나즈나갈
2011-02-26
적환님 멀티언플도 잘한건 없지만 당시 악이예수님의 행동 또한 잘한건 아닐탠데..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