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양산박] 전장시스템에대한 이해도
카포명 천상의시
등록일 2011-02-21 조회수 386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학달이
2011-02-21
좋은정보군요 ^^ 밤낮으로 열심히 친쟁하시던데 아쉽게되었네요 ㅠ
글래머쨔응
2011-02-21
번창하세요.
니노막시무스카이저쏘제쏘냐도르앤스파르타
2011-02-21
양산박 연합 번창하세요!!
치우똘레랑
2011-02-21
그러게요. 한참 즐쟁하시던데... 안타깝네요
번창하세요^^
헤임달
2011-02-21
상도동박군//네.. 저희도 그 부분은 이해하고있었는데.. 72시간 상대약탈 안할경우 자동제외조항으로 아웃되도 연합장 or 간부 점수로 아웃되는지는 몰랐네요..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