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람 많고 당분간 쟁 없는 연합 구해요 !!
카포명 천상유하
등록일 2011-02-20 조회수 466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천상유하
2011-02-20

헐.............








-ㅅ- 탈퇴 후 3일 뒤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OTL...
글래머쨔응
2011-02-20
건오로 오세요 ^^~
천상유하
2011-02-20

사람 많이 접속해 있는 연합...

그런곳을 원하는데 왜 먼곳 아니면..

답장을 앙죠 ㅠ.ㅠ
천상유하
2011-02-20

저 같은 늅늅에게 왠 정찰입니까 ㅠ.ㅠ

먹고 죽을것도 없어요...

오지 마세요..
무작정들이대
2011-02-20
난세로 오세요~ 환영합니다^^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