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안녕하세요 엘엠입니다.
카포명 엘엠
등록일 2011-02-19 조회수 395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따라와봐
2011-02-19
엘엠님 하앍하앍 연합 번창하세요^^
캐스
2011-02-19
번창하세요 나중에 연합이 다시 활발해지면 그때 부탁드릴게요.
클로킹사이언스베슬기
2011-02-19
저희는 너무 크기도 작고 갖춰진게 없어서모시지를 못하겠군요
니노막시무스카이저쏘제쏘냐도르앤스파르타
2011-02-19
저희 연합에 오시라고 하고 싶은데... 서민 연합이 지금 침체기라.. ㅠㅠㅠㅠ
악마군현이
2011-02-19
음.. 유학 오시면 어떤걸 배워 가시려나요.. 연리지 연합의 잉여력?;;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