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진심으로 공개 사과합니다
카포명 일식집조아
등록일 2011-02-13 조회수 3017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위서
2011-02-14
큰 실수를 하기 전에 작은 실수로 교훈을 얻었고, 사죄를 함으로 인해 돌아올 수 없는 길에서 돌아오신 만큼 앞으로는 좋은 일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진실한 후회와 잘못을 인정한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위서
2011-02-14
흠.. 그래도 다행이네요. 정말 용서받을 수 없는 시점에서의 사죄니 말입니다. 이 일을 거울 삼아 두번 다시는 자신의 양심을 싸게 파는 행동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조금만 생각하면 돈 만원에 팔릴 양심은 아니었고, 실제로 수억이라해도 자신을 잃는다면 가치가 없는거지요.
성령강림
2011-02-14
뭐 따로 약탈을 넣거나 그러진 않겠습니다. 앞으로는 혹여나 마주쳐도 형님이라고 부를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즐삼하시고 .. 건강하세요 .
성령강림
2011-02-14
저는 조금전까지도 사실 믿고 있었습니다. 분명 시장거래인거 같다고.. 그정도까지 하셨겠냐고... 그거에 대한 배신감은 어쩔 수 없네요 ..
그래도 형님이라고 불르면서 저와 주고받았던 서신들에 대한 정이 남아서라도.. 어쩔수없는 웨이브에 대한.. 나중에 복구하실때 자원적 도움이라도 드리고,, 겜 접지마시라고 서신이라도 넣으려고 했던 제가 참.. 바보같습니다.
성령강림
2011-02-14
이게 진정한 진실이군요 ... 전 이제서야 글을 읽었네요 . 그래도 뒤늦게라도 인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일식님.. 분명..저희연합에서 충방당하기 직전까지도 정말 억울하다고 하셨고,, 추방이 결정되고도 저희는 최소한 게임을 접을정도의 웨이브는 막고자 ... 계획된 범죄가 아닌 견물생심이었음을 밝히려고 끝까지 노력했습니다. 그게 전 연합원에 대한 마지막 예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