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안녕하세요
카포명 개팸닉스
등록일 2011-02-13 조회수 945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하루의기도
2011-02-14
캐스// 개팸님 글 제대로 읽어보세요... 피해를 입으신 악이예수님이 오셔서 증거 대주시면 사과하신다고 하는데요.. 증거대주시면 사과한다는데 뭐가 순서인가요? 개팸님이 악이예수님 사기건으로 멀티로 했던 행동들 이런것들 올려주시면 사과를 받으실 수 있겠네요..
Abandonedsoul
2011-02-13
뭐가 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이건 확실한 무고 아닌가요?
연합원의 일에 대한 사과를 받기 위해 다른 사람을 거짓으로 몰아가놓고
이런식으로 우기는건 아무리 봐도 개그로밖에 안보이는군요.
노땅★카르마
2011-02-13
캐스 //개팸님 글을 보면...악이예수님께서 직접 피해 부분의 증거를 대신다면

그부분에 대해 사과하시겠단 말인데..

이부분은 악이예수님께서 나서는게 순서일듯한데요
고암동
2011-02-13
오랜만이에요 ㅠ
은하철도구로구
2011-02-13
흠....외게에 또한차례 피바람이 불겠구나....흐앙..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