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 혁 명 ] 엄니, 철이 든다는게 뭔가요.??
카포명 목마른달
등록일 2011-02-12 조회수 26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민간인
2011-02-12
토벌엔 철(?)이 많이 든다죠..
글래머쨔응
2011-02-12
번창하세요~
빅토리아
2011-02-12
ㅎㅎ 혁명연합 번창하세요~~~
sniperjuk
2011-02-12
우문에 현답아라...
혁명연합 퐈이팅 입니다.^^
목마른달
2011-02-12
어른이 된다는건, 허세를 빼고ㅡ 객기를 빼는 것ㅡ
어쩌면, 애들 까부는거 그냥 피식하고 넘어 갈 줄 아는 것ㅡ
나는 어른이 되었나, 아직 애인가 되물어 보게 되는 밤..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