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양산박] 일식집조아 에대한 입장을 밝힙니다
카포명
천상의시
등록일
2011-02-11
조회수
6915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빅토리아
X
빅토리아
2011-02-13
좋은 연합이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날빈
X
날빈
2011-02-11
수고하셨습니다~
원초
X
원초
2011-02-11
아닙니다. 잘해결되셔서 다행입니다^&^ 양산박님또한 삼w 유저분들 즐거운 금요일저녁
되시구 좋은 주말보내십시요~
학달이
X
학달이
2011-02-11
먼저, 결국은 사기꾼으로 밝혀졌지만 완전한 증거가 나오기전까지 연합원을 믿어주고 아껴주는 배려에 진심으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완전한 증거가 밝혀진 후 이렇게 공개적으로 사과문을 쓰시는 책임감 있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사과 감사히 받겠습니다. 깔끔한 일처리 고맙습니다.
학달이
X
학달이
2011-02-11
제 글이 전달력이 부족했나보네요... 정확히 말하면 사기미수 입니다..
명품쓰레빠님이 정확하게 알고계시네요...
양산박연합과는 이미 이 일이 발생한 직후 서신교환을 했고 원만히 해결을 마친 상태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미 전혀 앙금이 없는 상태이나 이렇게 공개적으로 사과를하시니 공개적으로
저도 글을 써야하지만 외게에 개인글을 쓰는것이 주제넘는짓같아서 사과를 받는댓글을 다는것으로 갈음하겠습니다.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