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안녕하십니까
카포명 개팸닉스
등록일 2011-02-11 조회수 2515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헬싱
2011-02-12
지나가다가 한말씀올립니다 저분 물건은 많이 파셨으나 장기간 장사하신분이라서 실수가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은이상 사기 그런건 안하셨을겁니다 그리고 카포영자가 쟁이나 장사로 제일 이득봤지 사실상 유저는 시세조작할 위치도 안되지요 고로 웃으면서 좋게 끝나셨으면 합니다
hukka
2011-02-11
물건을 싸게사고 마진을 붙여서 팔았다고 사기꾼이라고 하시는거는 뭔가 억지스러운것 같습니다.
서로 합의된 가격으로 거래를 하셨을텐데 다른곳에 팔때의 가격이 다르다고 비난을 하시는것은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개팸님 혼자서만 모든템들을 독점해서 파시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개팸님의 거래방법때문에 무언가 피해를 입으셨나요?? 감정이 아닌 물질적으로 말입니다.
달솔계백
2011-02-11
음 저희연합에선 개팸씨를 사기꾼은 아니다 파는건 시세대로 판다 다만 살때 너무 싸게 사려해서
좀그렇다 라고 평가했죠 사기는 안했을겁니다 다만 다른사람 아이디로 올렷다가 문제생기자 모든글삭제한것이 문제이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그리고 거래불발됬다고 그날부터 저희연합공격된건
참 미웠습니다. 다들 그냥 좋게좋게 해결하세요 겜일뿐인데 너무 스트레스 서로 받아가는듯요
예린
2011-02-11
글을 좀 쓰셔도 3번은 생각하고 신중히 쓰세요. 밑도 끝도없이 개팸님이랑 거래 하지말라고 선동하는 이유는 뭔가요?외게는 길가에 개가 똥싸는거처럼 마음대로 싸지르는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예린
2011-02-11
캐스님 글을 보다 웃음이 터졌는데. 이 글을 쓰는 궁극적인 목적이 개팸님이 악이예수님에 대한 사과를 요청하는 글인가요?아니면 개팸님 까는 글인가요? 이런 방식이 합당하다고 생각안하는데..논점을 조지게 흐리는 재주가 있으신가봐요.ㅎㅎㅎ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