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사과글 [양산박] 연합 원들 외 학달이님
카포명
일식집조아
등록일
2011-02-10
조회수
1830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명품쓰레빠
X
명품쓰레빠
2011-02-11
곰재// 그래서 죄의 수위를 정하려고하는겁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성령강림
X
성령강림
2011-02-11
애초에 계획된 사기였는지 ,, 아니면 생각지도 못한 경로로 템을 득한후 갑작스런 충동으로 사기를 치게된건지 확실히 해야한다고 봅니다. 만약 개인거래로 거래한게 확인되면 저희도 그냥 사과 ,보상, 추방조치로 끝내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말로 시장에서 100원에 득한후 견물생심이 생겨 충동적인 사기를 저지른거라면 저희는 최소한 다른 징계는 하지 않고자 ,, 알아보는것이니 섣불리 막말하지 말아주세요.
곰재
X
곰재
2011-02-11
다 이해해서 개인거래에 올라와있었던것도 아니고 그냥 시장에서 샀는데 몰랐다고 칩시다.
(여기까지가 실수라고 주장하는 근거가 되겠죠?)
그렇다 치더라도 3시간이나 더 지나서 18시 30분경에 다시 템안주냐고 서신보내는건 뭡니까?
낮술이 과해서 그때까지 정신 못차리고 계셨던건가요?
양산박 연합에서 내부 조사를 하신다면 모두가 납득할수있을만한 대답이 나오길 기대합니다.
승룡제갈량
X
승룡제갈량
2011-02-11
도대체 학달이님이 실수하게 무엇인가요 이해를 못하겠네요. 단지 개인거래를 했는지 안했는지 그건가요. 그전에 사기를 칠려구 한 것 작정을 한 것으료 사료되는데.. 쩝
명품쓰레빠
X
명품쓰레빠
2011-02-11
선정/ 지금 알아보고 있는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요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