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질풍가도] The Pride of Man.
카포명 랜더
등록일 2011-02-10 조회수 202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질풍의늑대
2011-02-10
뭐지? 하루이틀 하신 분도 아닌 분이 전쟁막바지에 간간히 있는 일을 연합 홍보글에 올리시는 의도가 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서신 보냈고. 서신 읽으셨으면 답서신이라도 보내셔야지 않나 싶습니다. 호족명까지 버젖하게 이게 뭡니까.
글래머쨔응
2011-02-10
번창하세요 ㅎ~
엘엠
2011-02-10
번창하세요~
치우똘레랑
2011-02-10
번창하세요^^
랜더
2011-02-10
전체서신을 보내는 과정에서 약간의 착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연합원들에게 약탈금지를 주지시키겠으며,
원하시는 보상을 최대한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