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계] 양심 만원에 사겠습니다.
카포명 캐스
등록일 2011-02-08 조회수 602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BlackCatx
2011-02-08
강남..빌딩.... 으허..;;; // 캐스님!!뽜이팅!!!힘내세요!! 사계 번창하세요!!
개팸닉스
2011-02-08
마지막으로 적지..
분명히 내가 아니라고 했을텐데..
쓰잘데기 없는 언플하지말고
영지에서 뵙도록하지요
캐스
2011-02-08
아참 연락처는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또 반말과 협박 헛소리 하실꺼면 연락처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캐스
2011-02-08
캐스 // 님이 저희 부당이득 챙길라고 저희 연합원 사기꾼으로 몰아갈때는 신나셨죠? 그리고 지금은 그만하자고요? 그럼 사과하세요. 전 대인배라 사과 한번이면 다 잊습니다. 하지만 그전까지는 끝까지 물고 늘어지도록 하겠습니다.
개팸닉스
2011-02-08
너랑 대화조차 하기싫으니깐
관련글 적지마라
사회생활을 어찌할런지...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