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흑야문제로많은 일이있는거같은데요..
카포명
업복
등록일
2011-02-05
조회수
1654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위서
X
위서
2011-02-05
.. 휴우.. 이건 뭐.. 협박인지.. 부탁인지.. 조롱인지..비록 전 항복하고 쟁에서 빠진 주제에 할 말은 없습니다만..... 적으로서 대단하다고 느꼈던 다른 적대 연맹분들이랑 뭐가 좀 다르네요.. 쩝.. 부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4everTop
X
4everTop
2011-02-05
서신드릴테니 전화주세요
오종구리
X
오종구리
2011-02-05
저희집이 이상하게 제로아얄씨가 접속이 안됩니다. 그냥 서신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롱다리드워프
X
롱다리드워프
2011-02-05
이젠 자기연맹보고 멀티래...
4everTop
X
4everTop
2011-02-05
irc 할줄아십니까 채널 탑 으로오시면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이전
1
|
2
|
3
|
4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