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흑야문제로많은 일이있는거같은데요..
카포명 업복
등록일 2011-02-05 조회수 165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위서
2011-02-05
.. 휴우.. 이건 뭐.. 협박인지.. 부탁인지.. 조롱인지..비록 전 항복하고 쟁에서 빠진 주제에 할 말은 없습니다만..... 적으로서 대단하다고 느꼈던 다른 적대 연맹분들이랑 뭐가 좀 다르네요.. 쩝.. 부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4everTop
2011-02-05
서신드릴테니 전화주세요
오종구리
2011-02-05
저희집이 이상하게 제로아얄씨가 접속이 안됩니다. 그냥 서신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롱다리드워프
2011-02-05
이젠 자기연맹보고 멀티래...
4everTop
2011-02-05
irc 할줄아십니까 채널 탑 으로오시면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이전 1 | 2 | 3 | 4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