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내게오 뇌에 똥 찬 놈아 읽어라
카포명 앵남쐐리
등록일 2011-02-05 조회수 82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랜더
2011-02-05
멀티로 글싸지르지마 배짱도 없는 찐따새갸
하루의기도
2011-02-05
오종구리//그쵸.. 서로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살다보니 오해는 생길 수 밖에 없어요.. 잘 해결할수도 있었을껀데.. 잘해결되길 바랄께요.. 전 평화가 오길 바라는 사람이에요..ㅎ
오종구리
2011-02-05
일단 업복님이 오실떄까지 기다리는게 최선인거 같네요.
오종구리
2011-02-05
하루의기도// 그게맞는듯.. 흑야 익주연맹 반연합 쟁 참전/비참전 한다는 말이없어서
하루의기도
2011-02-05
오종구리// 그런 글이 없었으니 문제죠.. 흑야는 이번 전쟁에 참전하는 의도로 만든게 아니라는 말도 없지 않았습니까?? 서로 오해가 생길수 밖에 없죠...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