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반 연맹분들에게 묻습니다.
카포명 캐스
등록일 2011-02-05 조회수 204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캐스
2011-02-10
황룡익// 어디서 반말이세요? 때끼 그러다 혹생기세요. 님내 연합원 개팸닉스가 멀티로 시세 조작하고 해킹 사건때 해킹 물품인지 알고도 장물을 싸게 구입후 이득본거 부터 해결하세요.
황룡익
2011-02-05
계정 사준 사람들 본캐는 다들 삭제 하셨나?
장마비
2011-02-05
가게토라/쟁 오래하면서 이놈저놈 멀티 리스트 대충 다 나옵니다.대놓고 멀티로 랜약오는 때가 언제데 .함부로 멀티 말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위서
2011-02-05
쩝............
가이너카쉬냅
2011-02-05
반-사가 반연맹인거 전 처음알았네요.. 이런 ㅠ
◀ 이전 1 | 2 | 3 | 4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