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월야연합 12-15 비쟁지부 선포글입니다
카포명
구린피스
등록일
2011-02-05
조회수
1387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오종구리
X
오종구리
2011-02-05
일단 업복님이 오실떄까지 기다리는게 최선인거 같네요.
롱다리드워프
X
롱다리드워프
2011-02-05
걍 상식적으로 생각해바여
쟁중인 연합이 항복실타 연맹탈퇴도 싫다.....거기에 소속된 인원들은
다른 연합 들어가서 싸우고 있는데
이 상황에서 비쟁지부 바로 인정해주는 경우가 있을거 같나요...
진짜 나름대로 양보한다고 양보한일인데 이렇게 뒤통수 때리진 마세요
하루의기도
X
하루의기도
2011-02-05
앵남쐐리// 멀티는 진짜 빠져주셨으면 합니다 ㅡ,.ㅡ;;;
하루의기도
X
하루의기도
2011-02-05
구린피스//그럼 흑야를 쟁지부로 만든다는 얘기에는 반연맹분들이 월야 흑야는 한 연합이고 월얀느 비쟁지부인원 흑야는 쟁지부 인원으로 생각하시지 않을까요?? 물론 사례는 다르지만 제말은 엄연히 월야는 익주연맹에 포함되어 있고 흑야를 쟁지부로 만드셨으니 반연맹분들은 흑야를 쟁지부로 인식하셨을꺼란 얘기입니다.. 그러니 일방적인 반연맹분들의 잘못으로 몰고가는 듯해서 글 올립니다..
앵남쐐리
X
앵남쐐리
2011-02-05
ㅋㅋㅋ 아 이제 그만해야지 손만 아프다 대굴빡 ㅄ들이랑 얘기 못하겠다 ㅋㅋ 反애들도 멍청하긴 한데 진짜 월야 쟤네는 최악의 대굴빡 들이다 ㅋㅋㅋ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