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연합가입하고싶은데,,
카포명 EATINGUUT
등록일 2011-02-04 조회수 24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네오고스트
2011-02-04
난세 ㄱㄱ
BlackCatx
2011-02-04
직접 가입신청도 좋고요 ㅋㅋ 서신도 좋습니다.. 제한없는 가족같은 연합 세력을 늘려가는 재미를 느낄수있는 천명 이였습니다.
BlackCatx
2011-02-04
저희 연합 오세요 ㅋㅋ 천명 입니다 ㅋㅋ 우선 가입제한이 없구요 ㅋㅋ 매너 중시 연합입니다 !!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