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광풍] 후... 오늘 한식필기시험을쳣는데
카포명 충제ㅋ
등록일 2011-01-26 조회수 267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치우똘레랑
2011-01-27
우와... 축 합격^^이 보입니다.
번창하세요~~~~
엘엠
2011-01-27
합격하면
외게파티 ㄱ,ㄱ
번창하세요~~
sniperjuk
2011-01-27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오다는 말.... 제가 공부하면서 가장 무서웠던 말이자, 또한 마음에 가장 와 닿은 격언입니다........
우리 충제가 질늑님의 격력대로, 정말 많은 노력을 하길.! 질풍의늑대님, 감사합니다.^^
질풍의늑대
2011-01-27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오시길.^^
니론
2011-01-27
좋은 결과 나와야할텐데..ㅎㅎ
광풍 번창하세요~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