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연합이 원래 이런곳입니까?
카포명
지상최대의구라
등록일
2011-01-26
조회수
3001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질풍의늑대
X
질풍의늑대
2011-01-28
잘 처리 되었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포용하는 시간이 된듯해서 좋군요.
위서
X
위서
2011-01-27
음.. 그러니까 쟁중인 연합에게 2렌약을 갔는데.. 쟁중인 연합에서 연합이 쟁중이니깐 약탈 보낸분께 사과 서신 한통과 약탈 자제를 부탁 했는데, 렌약 정도로 사과하기 싫다 연합의 핍박이다 고 하셨군요.. 으음.. 제 생각에 어느 연합인지는 모르겠지만 쟁중인 연합치고는 신사적인 대응인거 같은데요..사과서신한통 보내면 끝낼 수 있는 일인데, 그게 싫다는건 그 연합과의 일전도 감수하겠다는 의미로 보이는군요..
창호첸코
X
창호첸코
2011-01-27
대응방법이 나쁘다고 보시는분들 보니 연합없는 개인유저거나 연합쟁 안하는 친목연합 소속분들 이시네요;;ㅋ 이 사건이 이렇게 외게에 올라올 사건은 아니라고 봅니다ㅎㅎ
승상조조맹덕
X
승상조조맹덕
2011-01-27
어느 연합인진 모르겠지만 대체로 모든연합의 정상적인 대응법 같은데..
밑에 댓글들 달리는거보고 깜짝 놀랐네요..(대응방법이 나쁘다고 보시는 분이 굉장히 많군요ㅇㅅㅇ)
승상조조맹덕
X
승상조조맹덕
2011-01-27
그냥 쟁중인지 몰랐네요 죄송합니다 이러면 끝나실일을..; 사건터지자 마자 외게에 올리시는거보니 외게 아예 안보시는 유저는 아닌것 같고.. 그러면 쟁중에는 랜약 자제하는거 아시지 않나요?
저는 저런 대응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다들 저렇게 대응하시지 않나요?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