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질풍가도] 삼국지2010 재미있네요
카포명
칸황
등록일
2011-01-26
조회수
467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시크모던섹시
X
시크모던섹시
2011-01-26
질풍가도분들 번창하시구 행복하세요..최근판인가보네요..ㅎ
관중십장
X
관중십장
2011-01-26
신삼국 말씀이신듯..ㅎㅎ 그거 등지가 오나라에 동맹맺으러 갈때도 마속이 간다던데...유비가 개간지로 나오고 제갈량 겁나게 잘 삐진다고 하더군요 ㅋㅋ
카루토
X
카루토
2011-01-26
전 이미 다봤다는 ...근데 너무 아쉬운게 후반부가면 전개가 너무 빠름;;; 제갈량 죽고는 아예 스킵...강유의 활약 육손...사마소...등애 종회 이런애들이 거의안나옴 후반기에 ㅠㅠ
너무 유관장제갈량 위주 ...중후반은 초중반은 조조 ㅋ...;;;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