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법무부]자게질서를위해
카포명 [검찰]부장검사
등록일 2011-01-25 조회수 29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뿌까사과해라
2011-01-26
질풍의늑대님의 말에 공감이 가네요
뻥이요~
2011-01-26
중립성을 가지고 공정하게만 진행 한다면 언플,악플러들로부터 피해보는분은 없을것 같네요
특정인 죽이기식 카더라방송은 안통할듯 합니다
본인계정으로 진행못하는 것이 조금 아쉬움이 있지만...
중립 정당성만 보인다면 좋은 조직으로도 판단 하고싶네요
아일린
2011-01-26
어차피 심판할 수있는 구속력도 제재력도 없기에 머머 카더라라는 언플러 적인 입장이 아닌 나름 공정하게 3자의 입장에서 바라봐 주실 수만 있다면 괜찮은 생각이라고 봐요... 유저입장에서 자체적으로 나서서한다는데 비난만 하기에는 이것도 흐름이 아닐까 싶네요~^^
질풍의늑대
2011-01-25
어떤 잣대도 불분명한 현 시점에서 상식이라는 틀로 기준을 잡겠다는거 자체도 문제가 있다는걸 말씀드립니다. 어디서는 통용되는 법이 어디서는 구속감이 되는 법도 있습니다. 각 연합별로 문화가 있으며 카포내에서 관습법이 어느정도 적용되어 왔습니다. 뜻은 이해하나 거슬리기도 합니다.
질풍의늑대
2011-01-25
게시판을 잘못 오셨습니다. 여긴 외게입니다. 그리고 어떤 권한으로 한개인이나 연합을 심판하려 드는거 자체가 오버 입니다. 크고 깊게 보세요. 의욕이 충만하시다면 카포운영진을 향해서 먼저 요구하고 수정하고 틀을 고쳐나가고자 노력을 아끼지 마시기 바랍니다.
법은 심판하라고 있는게 아니라 보호하라고 있는것임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무엇이 우선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