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원시인님과 서신을 나눴던사람입니다
카포명 이수만경
등록일 2011-01-25 조회수 577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ILILIL조운자룡LILILI
2011-01-25
이왕이렇게 된거 원시인님이 남자답게 승부를 거셨기에 혁명분들도 멋지게 응전하시는게 멋진일일꺼같습니다.
이런말이 있자나요. 상대가 전력으로 나온다면 전력으로 응대하는것이 상대에 대한 배려이다.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