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 혁 명 ] 안타깝습니다만..
카포명 목마른달
등록일 2011-01-25 조회수 57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야마천랑
2011-01-25
목달햄은작가쪽으로나기셔도될듯염ㅋㅋㅋ
글래머
2011-01-25
번창하세요 ..^.^
목마른달
2011-01-25
원시인님/ 나쁜 분이 아니란거 압니다.
다만, 새벽에 올리신 글에 저희가 상처를 받긴 했습니다.
주독이 다 풀린 내일 아침에 만약 후회가 되신다면, 가장 좋은 선택이 되실겁니다.
그 후회를, 이 일을 위해 노력했던 이수만경님에게 들려주신다면,
아마도 좋은 마무리를 위해 노력해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편히 주무세요.
블레이드
2011-01-25
육군가서도 느꼈지만, 세상엔 참 별의별 사람이 다있는듯. 맞는 말을 부드럽게 하여도 오히려 독불장군식으로 미는 사람에게 이제 마음 쓰지 맙시다.
살아났다
2011-01-25
음...멋진말이내요 혁명번창이요~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