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샤워하고 오니 이제야 정신이 좀 드네요.
카포명
원시인
등록일
2011-01-25
조회수
572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우지
X
우지
2011-01-25
시인형님 그만하세요......이제 즐기는 삼w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sniperjuk
X
sniperjuk
2011-01-25
원시인님.... 게임을 즐기는 방식은 다양합니다. 고로, 님께서 즐기시고자 하는 방법 또한 컨텐츠의 일부라 생각합니다. 허나, 님께서 약주를 조금이라도 하셨던게 못내 저에게 미련을 남기게 하네요... 내일아침에 다시한번 생각해 주십사..... 마지막 뎃글을 달아 봅니다...^^;
원시인
X
원시인
2011-01-25
여튼 뭐 제가 이길수 없는 쟁을 시작한거 같네요. 건승하세요.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