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법무부]자게질서를위해
카포명
[검찰]부장검사
등록일
2011-01-24
조회수
330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쏜다
X
쏜다
2011-01-24
아 배심원하고싶다 ㅋㅋㅋ
뻥이요~
X
뻥이요~
2011-01-24
본계정이면 더할나위없이 좋은데 ...
소속연합이 있다면 공정하게 한다고해도
편파적인란 시선을 받을것이고 공정성도 부족하다 아닐가요
그리고 원한사면 약탈 가능성도 있다고 보는데요
탠디여화
X
탠디여화
2011-01-24
.
엘엠
X
엘엠
2011-01-24
카포가 말하길
1인 1계정이며,
또한 게시판용으로 만든 계정은
삭제 조치를 취한다 들었어요
본인 계정이 제일 좋은듯.
뿌까사과해라
X
뿌까사과해라
2011-01-24
가족명의로 하나 만들면 됩니다 (부정행위만 안하면 됩니다)
이거 자체가 카포가 금지하고있는 1인 1계정의 원칙에 위반되지않나
규칙에어긋나게 만든계정으로 규칙에 어긋난행동을 한 사람을 타도한다는게
모순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