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대일본 대일본 지껄이던 히라가나
카포명 ILILIL조운자룡LILILI
등록일 2011-01-24 조회수 772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강강
2011-02-27
이상한 사람은... 완전 정줄 놓은 인간이구만
그래도 계속 가라
2011-01-27
대일본 연합을 만든다고 한 글은 저도 본적이 있습니다. 좀 이상한 사람이라 생각하고 넘어갔지만...
함진영고순
2011-01-24
일본닉넴 하나 썼다고 이러는거면 좀 아니지만 대일본 대일본 하셨다는게 사실이라면 비난받아 마땅할듯 ...
함진영고순
2011-01-24
댓글이 사라졌다가 다시 늘어났네
o소록o
2011-01-24
솔직하게.. 일본 싫어합니다.. 만드세요.. 샌드백 돼실듯..-_-;
저 말고도 싫어하는분들만 한트럭은 넘을텐데..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