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사계 정말 옹졸하기 짝이없구나
카포명
조조에요
등록일
2011-01-23
조회수
2794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목마른달
X
목마른달
2011-01-24
대꾸가 없으시니 저도 그만 하겠습니다.
헌데 어밴던님께 예전부터 꼭 하고 싶었던 말이 있었습니다.
[ 논리와 말빨은 다른겁니다. ]
어밴던님이 잠수타고 나서 좋아하신 많은 분들은, 어밴던님을 언플러로 기억합니다.
저도 아니라고 말 할 수는 없겠네요.
이부분은 개인적 의견이므로 반발하고 화 내셔도 됩니다.
전 변명 따윈 안하니까요. 그럼 편히 주무세요.
목마른달
X
목마른달
2011-01-24
[편견]과 [선입견]이라고 주장 하고 싶으시면,
한번쯤은 지나온 악연을 떼어 놓는 과정이 있었어야 합니다.
그런 적이 있었나요?
목마른달
X
목마른달
2011-01-24
[편견]과 [선입견]이라 말하셨는데.. 어떤이는 그걸 [평가]라고 합니다.
어밴던님은 사계분들과 좋지않은 관계였고, 지난 마무리도 좋지 않았던 걸로 압니다.
그런데 사계쪽에 비판적인 글에, 댓글로 비판적인 댓글을 달고선,
난 중립인데 왜이러냐, 피해망상 아니냐? -이런식은.. 아니라고 봅니다.
목마른달
X
목마른달
2011-01-24
한번쯤 되돌려 주고 싶었습니다. 그쪽의 궤변을.
전 아무리 봐도 못 찾겠더군요. 어밴던님이 양측 의견 모두를 언급한 모습을.
Abandonedsoul
X
Abandonedsoul
2011-01-24
목마른달// 전 님이 절 공격하셨다고 한 적이 없습니다.
그저 -저에게 하신 말씀이었다면- 이라고 했지요.
조금 찔리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되도 않는 소리-가 공격이 아닌가요? 지금 보니 조금 이상합니다..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