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연합님들 좀 도와주세요...
카포명
아무나사가셈
등록일
2011-01-23
조회수
564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RAinmaster
X
RAinmaster
2011-01-23
오원여봉선 // 모르면 그냥 조용히잇으면 중간이라도갑니다. 자게의 닉넴과 호족명은 다를수가잇고 외게에는 호족명으로 나오기때문에 다른겁니다.
산사태의망령
X
산사태의망령
2011-01-23
스게에도 글을 남겼는데... 그리고 서신스샷에 다른분들 호족명을 지워지수는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주셔야죠.
오원여봉선
X
오원여봉선
2011-01-23
이 분 문제있네... 게다가 자게닉네임이 랑데뷰뷰랑 아무나사가셈 두개네?
아무나사가셈
X
아무나사가셈
2011-01-23
스게이 있습니다..
주불의
X
주불의
2011-01-23
약탈 온 스샷이나 서신같은거좀 올려주시지 이렇게만 말씀하시면 아무것도 못도와드려요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