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악이예수와 관련하여
카포명 [검찰]부장검사
등록일 2011-01-22 조회수 121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sniperjuk
2011-01-23
[검찰]부장검사. [법원]부장판사. [사회부]사건기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크게 웃다 갑니다.!^^
[검찰]부장검사
2011-01-22
언플 할려고 하는것 아닙니다
피해자들에게 듯고 대응 하겠습니다
위서
2011-01-22
바로아래 사과글이 있는데.. 자신을 숨긴 채.. 직접 서신으로 따질 용기도 없는 소인배의 장난.. 불평 불만이 정말 많아서 이런글을 올리시는 거라면.. 저라면 서신 보내거나 혹은 사계 아얄씨 찾아가서 이야기 해볼 듯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악이예수님 사과문이 납득이 안 갈 수도 있겠지만 정말 잘못된 행동에 대한 비판 이라기 보다는 그냥 장난치는걸로 보이네요.
[사회부]사건기자
2011-01-22
재판진행 과정보도는 제가하죠 그럼....ㅎㅎㅎ
조조의 창
2011-01-22
헐... 완전 개판이네..
◀ 이전 1 | 2 | 3 | 4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