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유경의부군 보시요
카포명 mineunho
등록일 2011-01-22 조회수 736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뻥이요~
2011-01-22
mineunho 아디 조용히 접는것이 아름다워 보입니다
님이 긴시간 자게 활동 한걸로 보면 본캐로 보긴 지극히 힘든 글들이 많습니다
본캐라고 보기엔 무리수가 있다는거죠
정말 본캐시면 피해망상증 마음의병입니다(난 피해자야 보상 받을곳이 없어 너도 당해라)
뻥이요~
2011-01-22
mineunho / 활동 하신거보면 정말 오래된것은 사실입니다
단하나 의혹이 활동하신 시간에 비해 명활점이 지극히 낮다는 것입니다
게임을 접었다고 하시는데 하지도 않는 게임에 항상 비난하는 글만 보이는군요
즐기지도 않는 게임에 이토록 관심을 보이며 자게에서 활동 한다면 본캐 부캐 이전에
자신을 한번 돌아보아야 하지 않을가요
다케다겐신
2011-01-22
조조의 창/ 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심ㅋㅋㅋㅋㅋ
조조의 창
2011-01-22
ip기록을 봐야지요.. 현재 아이디랑 동시간때 혹은 비슷한 시간때에 다른 아이디로

접속을 했는지... 본인 인증이야 초등학생도 하는거고요,,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