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악이예수 사건을 지켜보면서....
카포명 뻥이요~
등록일 2011-01-22 조회수 1569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뻥이요~
2011-01-22
만약 악이예수가 취소를 하였고 영자가 판매자에게 연락을 했을시 취소인정 하지 않겠다
하였다면 아마도 악이예수 아이디는 일정기간 사용못하도록 했을겁니다
말그대로 사기미수이므로...
뻥이요~
2011-01-22
일단 사기라고 주장하시는 분이 증거를 올려야 답이 나오겠네요
당사자 증거글 보면 영자문의 거래는 종결되었다는 답신만 있고하니
악이예수가 취소했다는 증거는 나와야 할거 같네요
뻥이요~
2011-01-22
외국에서 매니아 접속 안되지 않나요?
sniperjuk
2011-01-22
o소록o //ㄷㄷㄷ 해외서 장난질이면....... 금액이 좀 커도 힘들텐데.....ㅜ 국내범이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o소록o
2011-01-22
sniperjuk // 그냥 금액은.. 적당히 돼요..^^
문제는.. 해외에서 장난질 치는 경우가 있다는데..
그게 좀 걱정일뿐.. 국내에 있으면 금방 잡힌다더라구요..ㅡ_ㅡ;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