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친애하는 연합여러분 저좀대꾸가줘요 ㅠㅠ
카포명 육봉여포
등록일 2011-01-22 조회수 31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랜더
2011-01-22
저희 질풍가도로 오심이 어떠신지.
서현아사랑해
2011-01-22
사계 가입하실 생각있으시면 서신주세요
단 본인 소개글 처럼 개념이 꽉 차셨다면 주시기 바랍니다
o소록o
2011-01-22
음.. 계양이면 좀 멀리 있네요..^^ 좋은연합 찾아가시길..
(다음부턴 광고하실떈 지역을 적어두심이.. 지역 연합체제라..^^)
목마른달
2011-01-22
저는 제가 지금 갖고 있는 가치관이 형성된게 16살이였습니다.
시대정신을 증명하고 비판해 나갈 분이라면,
단연 혁명으로 오셔서 절 찾아 주세요. ^^
육봉여포
2011-01-22
ㅇㅎ 계양이에요 ㅠㅠ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