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대일본] 연합에서 사계연합에 선전포고합니다.
카포명 おだのぶなが
등록일 2011-01-21 조회수 3139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ReD]NaDa
2011-01-22
오다노부나가에 대일본...차라리 사계타도라고하는게 낫짘ㅋㅋ
월하검랑
2011-01-22
연합명정말 구역질 나네요
일검천하
2011-01-22
쪽바리연합명은 빨리 바꾸는게 나을듯합니다. 이름만 바꾸면 호응을 얻을수도...
RAinmaster
2011-01-22
쪽발이는 분리수거해야겟네요.. 적대연합이엇던 사계연합이지만.. 이번엔 응원해드리지요
꼭 밟아버리세요
잉여제국황태자
2011-01-22
연합명 잘못 택한듯 싶네요.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