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사계분들 우리 솔직히 예기해봅시다
카포명
꿀을찾아서
등록일
2011-01-21
조회수
2579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우지
X
우지
2011-01-21
한번쯤은 악이예수님이 행동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 되신다면 해결보셔야 할거 같은데요.
사계연합에서 이렇게 어물쩡 넘어간다면 문제제기 하는 사람들은 계속 나타날 것입니다.
거게 댓글 사건만 봐도 해명해야할 문제인데 말이죠 ㅎ
스틸쫑
X
스틸쫑
2011-01-21
전 단지 궁금해서 그런거 입니다 바로 정찰오네요~ㅠ약탈오는건 아니죠~
나대지마라
X
나대지마라
2011-01-21
왜 서신으로만 이야기 하려고 하는거죠? 정당하다면 외게에서 이야기 하는게 합당하다고 보는데요 뭔가 찔리는게 있어서 서신으로만 이야기 하자는건가요?
스틸쫑
X
스틸쫑
2011-01-21
서현아사랑해/그냥 외게에 올리세요~궁금하네요~~~
에반젤린
X
에반젤린
2011-01-21
응원글 썻다고 친히 정찰까지 하시고.. 설마 약탈까지 오시는건?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