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계의논리는 아전인수라는것을 스스로보여주고잇네요
카포명 mineunho
등록일 2011-01-21 조회수 1375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서현아사랑해
2011-01-21
더불어서 내가 분명히 서신으로 경고 했으며 필요한것이 있으면 연합장인 나한테 서신보내시면
될것을 자꾸 사계를 욕먹이려고 하는데 아래 말처럼 케삭 할거면 그냥 꺠긋하게 케삭이나 하시고
자꾸 찌찔하지 못하게 굴지 말길 마지막으로 함 부탁 드리죠^^
서현아사랑해
2011-01-21
mineunho/참 내가 이런소리 하기 머하지만 당신 나이를 먹었으면 기본적인 소양을 갗추고 말을해도 해야지 도데체 몇살인지 모르지만 그따위로 반말짓거리 하는것이 좋은가?
최소한 따지려면 기본적인 예의는 지키고 따져도 따져야 하는것이고 지난것 가지고 지금 이러는 이유가 무엇인지도 궁금하군요
롱다리드워프
2011-01-21
망조다 망조....
일검천하
2011-01-21
유경의부군// 정찰 정보보니 부케인거 같네요... 죄송함다.. 그리고 두분 말씀 나누세요..제가 낄자리가 아닌거 같네요
유경의부군
2011-01-21
mineunho / 멀티짓 하는넘이 내가 멀티요 하는넘 보았나요?
그럼 그동안 게임도 안한분이 뭐하로 자게에 와서 악풀짓인데요
그렇데 미련이 남았나요
본캐 호족명을 서신 보내라고요 삭제 할테니 ...
◀ 이전 1 | 2 | 3 | 4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