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계는 파면팔수록 쓰레기만나오는구나
카포명 mineunho
등록일 2011-01-21 조회수 749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유경의부군
2011-01-21
떨뜨데이님/ 님처럼 자게부캐나 만들어 숨어서 추한짓 하는것 보단 나아보입니다
유경의부군
2011-01-21
앵남쐐리//님 언풀계정이나 삭제하고 말하시고요
계정없음 사계 들어와서 열심히 활동 하면 하나구해 주리다
앵남쐐리
2011-01-21
그럼 ㅋㅋㅋ 그 초보들은 계정삭제 안한 사람들은 ㅋㅋㅋ 다 멀티 인증이라는 거넼ㅋㅋㅋ 사계는 멀티연합이다 인증하냐 ㅋㅋㅋ
떨뜨데이
2011-01-21
뭐 이런 쓰레기 같은 글이 다 있는지.. 나쁜짓을 할꺼면 몰래라도 하던가.. 이건 인간적으로 너무 뻔뻔한 것 같은데..
앵남쐐리
2011-01-21
야 ㅋㅋㅋ 부군영감아 ㅋㅋㅋ 그게 문제가 안되니 ㅋㅋㅋ 뇌에 똥만 가득찼나 ㅋㅋㅋ 계정 거래가 불법인거 모르나 보네 ㅋㅋㅋ 존나 당당하게 말하네 ㅋㅋㅋ 넌 그냥 게임 접어 ㅋㅋㅋ 이렇게 욕 쳐먹으면서 왜 하냐 ㅋㅋㅋ 진짜 병신인가 ㅋㅋㅋ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