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자게검찰청] 기술행정병 면접 붙었어요!
카포명 인페리움
등록일 2011-01-20 조회수 307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Cognak
2011-01-21
글래머
2011-01-21
번창하세요 ...잘다녀오세욥~~~~~~~~~~~~~~
빌리케인
2011-01-21
코앞이넹ㅋㅋㅋㅋㅋ
시크모던섹시
2011-01-20
육체노동은 잠시면되지만 행정병은 서류정리와 감사나오면 밤을새야되요.뭐 짬먹으면 행정병만큼 편한건 없어요..파이팅.
인페리움
2011-01-20
시크//그 말은 여러번 들었어요...뭐 어떻게 되겠죠 ㅜㅜ 저질체력으로 구르는 것보단 낫겠죠 감사합니다
야마천랑//감사합니다~ 그 말은 여러번 들었는데 게임은 눈치가 보여서 어렵다는 말도 들어서요..ㅋㅋ;;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