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사계 연합과 악이예수는 정신 차려
카포명
꿀을찾아서
등록일
2011-01-20
조회수
21663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난세의간옹
X
난세의간옹
2011-01-20
그저시키는대로 악플을쓴 손가락은먼죄
앵남쐐리
X
앵남쐐리
2011-0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들 집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합장도 병신 ㅋㅋㅋㅋㅋㅋㅋ 간부도 병신 ㅋㅋㅋㅋㅋㅋㅋㅋ 연합원들은 뭔 죄임 ㅋㅋㅋㅋㅋㅋㅋ
떨뜨데이
X
떨뜨데이
2011-01-20
사계는 하도 나쁜짓이랑 욕먹을 짓을 많이해서 차라리 해체하는게 나을듯... 욕을 하도 많이 처먹어서 아마 이게임 끝날때가 살아남을 것 같은데..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